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MORE
  • [ 기타 ] 게시글을 작성하였는데 답변이 오지 않아요!




    최대한 고객님의 문의글을 빠르게 답변도와드리려 노력하고 있으나 많은 고객님들의 문의글을 순차적으로 도와드리게되다보니 조금씩 지연이될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기타 ]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상담을 진행해드리고있으며, 점심시간은 오전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입니다.

    주말에는 오전11시부터 오후6시까지 상담진행을 하고있습니다







  • [ 기타 ] 사이트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보고 구매하고 싶어요




    종로 이프쥬얼리 매장에서 방문하여 직접보신후 구매가 가능하세요~

    단 사이트에 판매되고있는 제품이 매장에 모두 진열되어 판매가 가능한것은 아니니 꼭 종로 이프쥬얼리 오프라인 매장(1661-8467)로 보유재고 확인하신 후에 방문해주시는게 좋습니다.




  • [ 기타 ]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했는데 온라인에서는 확인이 안되나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내역과 고객님의 정보는 온라인에서는 따로 확인이 불가능하세요.

    고객님주문건 관리시스템이 따로 운영되기때문에 확인하기는 불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의 주문건또는 고객님의 정보는 구매해주신 오프라인 매장으로 문의해주시거나 게시판 또는 문의전화(1661-8467)로 전화주셔서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 기타 ] 이프쥬얼리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저희 이프쥬얼리 오프라인 매장은 5호선쪽에는 3번출구에 1번출구쪽에서는 2-1번출구쪽 사이 2분거리에 오프라인 매장 이프쥬얼리가 있습니다^^








  • [ 기타 ] 배송처리후 구매한 상품이 세일가로 할인되어 판매중이에요!




    이프쥬얼리에서는 매주 다른 이벤트 특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구매하신 상품이 세일되었다해도 해당 차액금을 환불또는 적립금으로 환원해드리기는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님들께 감사세일로 일시적 진행되는 부분이기에 어떠한 상품이 세일 들어갈지는 정해져 있지 않으며,

    그때마다 다르게 선정되어 고객님들께 동일한 규정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음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 회원관련 ] 회원가입이 안돼요~




    회원가입은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등록되는 부분으로 보안설정이되어있어 컴퓨터 보안등급설정을 확인부탁드리며 회원가입 작성시 누락되는 부분이 없는지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 [ 회원관련 ] 문자나 이메일 수신을 거부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해당 내용의 거부는 고객님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신 후 정보수정에서 메일수신과 sms 수신여부를 받지 않음으로 변경하셔서

    저장하시면 자동으로 수신거부 처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 회원관련 ] 아이디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셨을경우는 로그인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통하여 고객님의 비밀번호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 회원관련 ]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려는 고객님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신 후 정보수정에서 하단 오른쪽에 회원탈퇴 신청을 통하여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탈퇴전 적립금 예치금등의 보유중인 내역을 확인하여 신중한 결정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 회원관련 ] 그동한 구매한 내역을 보고싶습니다.




    고객님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신후 상단의 마이샵에서 주문조회에 지난 주문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관련 ] 회원 가입시 이미 가입되니 아이디라고합니다.




    주민등록번호 회원가입이 폐지된 후 현재 이프쥬얼리는 회원정보로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자주또는 항상 사용하시는 아이디라 하더라도 다른고객님께서 먼저 사용하셨을경우는 중복으로 안될수있는 경우가 있으니

    혹시라도 이전에 가입하셨거나 중복체크후 불가능할경우 다른아이디를 사용하셔서 가입을 진행해주셔야합니다

  • [ 회원관련 ] 꼭 회원에 가입해야 이용할수있나요?




    회원가입은 필수는 아닙니다. 다만 회원가입을 하실경우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리며, 회원가입하지 않더라도 비회원으로 구매가 가능하세요^^
    비회원으로 구매를 하시더라도 회원과 동일한 배송정책이 적용되지만 게시판이용시 고객님의 주문내역을 자동으로 확인되지않아

    게시판 문의시 고객님의 비회원주문의 내용을 상세하게 알려주셔야 정확한 상담을 진행해드릴수 있습니다.




  • [ 회원관련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하나요?




    고객님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신 후 페이지 상단의 정보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정보를 수정하신 후 맨 아래쪽 회원정보수정 버튼을 눌러주셔야 저장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 쿠폰/적립금 ] 교환시에도 해당 상품에 대한 적립금이 없어지나요?




    교환시에는 고객님께 지급될 적립금은 정상적으로 지급이되어지세요^^

    단, 환불을 하시게되는경우에는 지급이 취소되거나 차감이 되는점 안내드립니다~




  • [ 쿠폰/적립금 ] 적립금은 얼마부터 어떻게 사용하나요?




    구매하실때 3만원 이상 결제시 적립금 사용 가능하시며,

    사용하시는 적립금은 10원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문단계시 배송지 정보 및 결제정보란에 사용하실 적립금액을 기재하여 구매해주시면됩니다.




  • [ 쿠폰/적립금 ] 비회원으로 구매해도 적립금이 생기나요?




    비회원으로 상품 구매시에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후 가입하신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구매하셨을경우 시스템 자동으로 지급되는 부분이며

    비회원으로 구매하신 후 회원가입하셔서 해당 아이디로 적립금 지급을 요청해주신다해도 따로 지급해드릴 수 없는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할인혜택을 비롯한 많은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회원가입을 통한 구매를 진행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 쿠폰/적립금 ] 적립금은 어떻게 받나요?




    이프쥬얼리에서는 회원가입시 가입축하금 3,000원 적립금을 드리며,

    각 상품별 구매해주시는 상품가격에 1%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서 적립금도 드리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 [ 쿠폰/적립금 ] 구매시 쿠폰적용이 안돼요




    우선 고객님의 아이디에 보유중이신 쿠폰의 유효기간을 확인해주신후, 유효기간이 정상일경우 주문서 작성 페이지 하단에 쿠폰을 선택하는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시는 쿠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쿠폰적용이 되지 않으실경우에는 게시판또는 고객센터(1661-8467)로 문의해주시면 가능여부 확인하여 안내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 쿠폰/적립금 ] 쿠폰을 재발급 받을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 사용되거나 소멸된 쿠폰들은 재발급이 불가능하시며, 적용당시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복구되지않는 경우 게시판또는 고객센터(1661-8467)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하여 복구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후기

MORE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